헤드리스 가격안내

요금은 월 단위로 책정됩니다.
우리 회사, 브랜드에 알맞는 구독 플랜을 선택하세요.

Basic - Starter

무료

D2C 비즈니스를 설계하고 성장시키는 데에 필요한 기본 요금제에서 제공하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요.

  • 제품, 상품 카탈로그 통합 관리
  • 신규/재주문자 분석
  • 활성고객 LTV 분석
  • 제품 카테고리 기반 키워드 분석
  • 등록상품 수 50개 까지
  • 월 신규주문 100건까지

Basic

49,500 원 / 월

등록된 상품수가 50개 초과하거나, 월 신규 주문수가 100건 초과인 비즈니스에 필요해요.

  • 제품, 상품 카탈로그 통합 관리
  • 신규/재주문자 분석
  • 활성고객 LTV 분석
  • 제품 카테고리 기반 키워드 분석
  • 등록상품 수 500개
  • 월 신규주문 1000건까지

+ Advanced

198,000 원 / 월

베이직 기능에 구글 애널리틱스와 외부 광고 데이터를 연동 기능을 추가 할 수 있어요. (CBT)

  • 구글 애널리틱스 연동
  • 외부 광고 매체 연동
    네이버 검색광고, 메타, 구글 광고
Basic 서비스에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베이직 요금 범위를 넘는 경우

등록된 상품수가 500개를 초과하거나 월 신규 주문수가 1,000건을 초과하는 경우 초과 수량 만큼 아래 기준의 요금이 청구됩니다.

상품 1개당 35 원 / 주문수당 47

* 요금은 등록하신 카드로 매 월 후불 청구됩니다.
* 헤드리스 서비스는 현재 카페24만 사용 가능 합니다.

헤드리스는 정부 지정
AI, 데이터바우처 공급 기관 입니다.

AI, 데이터 바우처를 통해 서비스 구독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FAQ

Q. 이용 대상이 궁금합니다.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헤드리스 솔루션은 D2C 비즈니스를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자사몰을 통해 비즈니스에서 직접 생산 혹은 매입한 제품을 상품으로 판매하고 있는 사업자가 이용할 수 있으며, 현재는 카페24로 구축한 쇼핑몰에 한하여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판매하는 상품의 카테고리에 제한은 없습니다.
패션,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식품, 문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비즈니스에서 헤드리스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Q. 연동 가능한 데이터량에 제한이 있나요?

등록할 수 있는 제품, 상품 수가 정해져 있지는 않습니다.
다만, 등록 상품수가 20,000개를 초과하는 경우 별도 사용 협의가 필요하며, 신규 주문수 및 등록 상품수에 따라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니 이용 요금 정책을 확인해주세요.

Q. 여러 개 몰을 하나의 계정으로 관리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현재 헤드리스는 카페24로 구축한 쇼핑몰에 한하여 연동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Q. 무료 요금제 사용 중 무료 제공 기준을 초과하면 어떻게 되나요?

무료 이용 기준이 초과하면 알림 메일을 발송드리며, 이후 3일 동안의 유예 기간을 제공합니다.

유예기간 동안 어드민 접속은 가능하지만 초과한 상품이나 주문 건수에 대해서는 유료 이용 서비스 동의와 카드 정보를 등록하기 전까지 연동하지 않습니다.

유예 기간 내 유료 이용서비스 동의 및 카드 등록이 완료되면 유예 기간동안 연동하지 않은 데이터를 포함하여 모든 데이터가 연동됩니다.

유예 기간 내 유료 이용서비스 동의 및 카드 등록이 모두 이루어 지지 않으면 해당 계정은 ‘서비스 이용 중단’상태로 변경됩니다.

Q. 구독료 결제일은 언제인가요?

정기 결제는 후불 결제 형태로 매월 1일 ~ 말일까지의 이용 금액에 대해 익월에 결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정기 결제는 사용자가 지정한 결제일 오후 5시에 결제하며, 지정한 결제일이 달력상 존재하지 않는 경우 가장 가까운 말일에 결제합니다.

Q. 초과 금액을 포함한 결제 예정 총 금액을 미리 알 수 있을까요?

헤드리스 어드민의 ‘비즈니스 정보 관리 > 결제 및 구독 관리’에서 당월 사용량에 대한 실시간 예상 결제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당월 사용량에 대한 실제 결제 금액은 익월 1일 오전10시에 발급되는 인보이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구독료 결제일을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일은 한 달에 최대 1회까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결제일을 변경하는 경우, 변경을 신청한 다음달 부터 변경된 결제일이 적용됩니다.

Q.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정기 결제는 카드로만 가능하며, 결제 카드는 변경 가능합니다.

Q. 결제일에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정해진 결제일에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서비스가 즉시 중지됩니다.
‘서비스 중지’란 비즈니즈 정보 관리, 멤버 관리 페이지 외에는 볼 수 없는 상태를 말합니다.

기초가 탄탄한 이커머스
직접 써보는게 제일 빠릅니다.

CAFE24 연동만 하면 사용 가능, 제품/상품 관리부터 고객 현황 데이터까지 모두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