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리스 제품-상품 데이터 관리

효율적인 상품 정보 관리,
몰 성장의 시작입니다!

⛹️ 흩어진 상품 정보를 잘 관리할 수 있어요.
🌞 입력된 정보를 여러 도메인에서 재사용 할 수 있어요.
🔎 쇼핑검색 최적화로 상품 노출을 늘릴 수 있어요.

Feature1

제품의 고유 속성 정보와
판매를 위한 상품 정보를 분리하여 관리합니다.

불변의 속성을 가진 정보와 판매를 위한 정보를 제품과 상품으로 분리하여 관리하면 필요한 정보를 ‘따로 또 같이’ 유연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제품 관리]

✔︎ 제품은 크기, 무게, 브랜드, 출시일, 재질과 같은 고유 정보를 저장합니다.

✔︎ 제품 관리의 속성 관리 기능을 활용하면 카테고리 별 주요 속성 입력 set이 제공됩니다.

※ 카테고리 및 속성 입력 set은 네이버 쇼핑을 기준으로 제공됩니다.

[상품 관리]

✔︎ 상품은 노출 몰 정보, 판매 가격, 노출 이미지 등 고객들에게 노출하고 판매하기 위한 정보를 저장합니다.

✔︎ 상품 관리의 카탈로그 기능을 활용하면 네이버 쇼핑, 구글 쇼핑(머천트), 메타 커머스, 카카오 쇼핑하우 등 주요 채널에 원하는 상품을 노출할 수 있습니다.

Feature2

업무 파트별 흩어진 주요 정보를
정리된 데이터로 모을 수 있습니다.

기획, 마케팅, 운영 등 각 업무의 담당자에게 흩어져 있던 정보를 헤드리스형 제품-상품 관리 어드민 하나에 모아보세요!
매 번 필요한 정보를 타 부서에 요청할 필요 없이 정보를 효율적으로 공유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Feature3

입력한 상품 정보의 재사용을 통해
몰 운영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고유한 속성을 지닌 하나의 ‘제품’ 데이터를 활용하여 몰 마다, 광고 마다, 판매 전략에 따라 다른 정보를 지닌 다양한 ‘상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하나의 ‘상품’으로도 네이버 쇼핑, 구글 쇼핑(머천트), 메타 커머스, 카카오 쇼핑하우 등 다양한 노출 경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 Features

키워드 스트림

제품의 기획과 상품의 운영에 필요한 지표를 키워드 도구를 통해 구성합니다.

구성된 키워드를 활용하여
쇼핑검색에 최적화된 상품명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카탈로그 관리

쇼핑 검색 채널에 최적화 된
상품 카탈로그를 제공 합니다.

네이버, 구글, 메타, 카카오 쇼핑 채널에 상품을 연동할 수 있는 피드(EP, 카탈로그)를 제공합니다.

제품 속성 관리

제품 속성 관리 기능을 통해 제품의
속성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속성 정보를 활용하여 제휴 채널에서의 상품 노출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Sooner the Bet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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