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서비스 도입 관련

Q1. 도입 문의를 하고 싶은데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솔루션과 서비스 관련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다면 Contact에서 문의하기 메일을 남겨주세요. 

Q2. 사용 방법을 자세히 알고 싶어요.
솔루션 사용 가이드 확인하기
제공 서비스 확인하기

가이드에서 제공되는 내용 외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Contact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Q3. 이용 대상이 궁금합니다.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헤드리스 솔루션은 D2C 비즈니스를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자사몰을 통해 비즈니스에서 직접 생산 혹은 매입한 제품을 상품으로 판매하고 있는 사업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판매하는 상품의 카테고리에 제한은 없습니다. 패션,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식품, 문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비즈니스에서 헤드리스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Q4. 연동 가능한 데이터량에 제한이 있나요?

등록할 수 있는 제품, 상품 수가 정해져 있지는 않습니다. 대량으로 등록이 필요한 경우는 별도로 문의주세요. 

Q5. 자사몰만 연동할 수 있나요?

cafe24, 고도몰 등 자사몰 플랫폼에서 제작한 자사몰만 연동 가능합니다.
헤드리스 솔루션은 cafe24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자사몰을 시작하는 단계라면 cafe24로 설정하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