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서비스 도입 관련
2022. 09. 21

Q1. 도입 문의를 하고 싶은데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솔루션과 서비스 관련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다면 Contact에서 문의하기 메일을 남겨주세요. 

Q2. 사용 방법을 자세히 알고 싶어요.
솔루션 사용 가이드 확인하기
제공 서비스 확인하기

가이드에서 제공되는 내용 외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Contact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Q3. 이용 대상이 궁금합니다.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헤드리스 솔루션은 D2C 비즈니스를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자사몰을 통해 비즈니스에서 직접 생산 혹은 매입한 제품을 상품으로 판매하고 있는 사업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판매하는 상품의 카테고리에 제한은 없습니다. 패션,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식품, 문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비즈니스에서 헤드리스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Q4. 연동 가능한 데이터량에 제한이 있나요?

등록할 수 있는 제품, 상품 수가 정해져 있지는 않습니다. 대량으로 등록이 필요한 경우는 별도로 문의주세요. 

Q5. 자사몰만 연동할 수 있나요?

cafe24, 고도몰 등 자사몰 플랫폼에서 제작한 자사몰만 연동 가능합니다.
헤드리스 솔루션은 cafe24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자사몰을 시작하는 단계라면 cafe24로 설정하시길 권장합니다.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꿀팁을 꾸준히 받아보세요!

구독하러가기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꿀팁을 꾸준히 받아보세요!

구독하러가기

추천글

비즈니스 정보 설정

헤드리스 솔루션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비즈니스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헤드리스의 비즈니스정보 메뉴에서 비즈니스의 기본 정보부터 비즈니스가 소유한 브랜드, 몰 등 자산 정보를...

솔루션 도입을 위한 사전 준비

헤드리스 솔루션은 헤드리스 기술을 기반으로 하여 제품과 고객의 데이터가 모이는 파이프라인을 구축, D2C에 필요한 데이터를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플랫폼화 한...

솔루션 시작하기

헤드리스 솔루션을 시작하기 위해 다음의 절차를 따라주세요. 헤드리스에서 발급한 계정 정보로 헤드리스 어드민(admin.headless.co.kr)에 로그인해주세요.어드민 페이지...

헤드리스 커머스란?

헤드리스(Headless) 커머스란, 프론트엔드와 백엔드를 분리한 개념입니다. 헤드리스 커머스를 사용하면 하나의 백엔드로 다양한 프론트 채널로 데이터를 내보내고 가져올 수...

광고 마케팅 자동화 서비스

헤드리스 솔루션에서는 EP(상품 피드)를 활용해 연동된 매체의 경우, 해당 정보를 활용한 상품 피드 광고가 가능합니다. EP를 통해 전달된 정보로 광고 소재를 자동으로 생성할...

멤버십 – 대시보드

대시보드는 멤버십의 현황을 주요 지표로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멤버십에 소속된 전체 멤버 수, 신규 가입 멤버 수, 마케팅활용동의 인원 수, 등급 분포도, 멤버 증감차트...

기초가 탄탄한 이커머스
직접 써보는 게 제일 빠릅니다.

CAFE24 연동만 하면 사용 가능, 제품/상품 관리부터 고객 현황 데이터까지 모두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