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Engine Page)란?
비즈니스가 몰에서 판매하기 위해 정리한 상품 목록 페이지로 주로 상품명, 가격, 배송비, 제조사 등 판매하는 상품의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EP는 신규 상품 반영, 품절 상품 반영 등 변경된 상품의 상태와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업데이트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전체 EP와 요약EP로 나눠지며, 전체 EP는 모든 상품 정보를 포함하고, 요약 EP는 변경이 발생한 상품의 정보만을 포함합니다. EP는 정해진 주기에 따라 업데이트 합니다.
쇼핑검색채널별 EP 등록하기
헤드리스 솔루션에 제품-상품 데이터가 모두 등록된 후, 해당 데이터를 가지고 상품 EP를 생성됩니다. 생성된 EP를 각 쇼핑검색채널의 가이드에 따라 등록하세요. EP는 헤드리스 어드민의 비즈니스정보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쇼핑검색채널에 아직 입점하기 전이라면, 먼저 입점신청을 통해 계정을 생성하세요.
- 네이버 쇼핑 입점하기
- 구글 쇼핑 입점하기
- 다음 쇼핑하우 입점하기
- 메타 비즈니스 – 상거래 관리 설정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