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EP 연동하기
2022. 09. 20

*EP(Engine Page)란?

비즈니스가 몰에서 판매하기 위해 정리한 상품 목록 페이지로 주로 상품명, 가격, 배송비, 제조사 등 판매하는 상품의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EP는 신규 상품 반영, 품절 상품 반영 등 변경된 상품의 상태와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업데이트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전체 EP와 요약EP로 나눠지며, 전체 EP는 모든 상품 정보를 포함하고, 요약 EP는 변경이 발생한 상품의 정보만을 포함합니다. EP는 정해진 주기에 따라 업데이트 합니다.

쇼핑검색채널별 EP 등록하기

헤드리스 솔루션에 제품-상품 데이터가 모두 등록된 후, 해당 데이터를 가지고 상품 EP를 생성됩니다. 생성된 EP를 각 쇼핑검색채널의 가이드에 따라 등록하세요. EP는 헤드리스 어드민의 비즈니스정보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쇼핑검색채널에 아직 입점하기 전이라면, 먼저 입점신청을 통해 계정을 생성하세요.

  • 네이버 쇼핑 입점하기
  • 구글 쇼핑 입점하기
  • 다음 쇼핑하우 입점하기
  • 메타 비즈니스 – 상거래 관리 설정하기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꿀팁을 꾸준히 받아보세요!

구독하러가기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꿀팁을 꾸준히 받아보세요!

구독하러가기

추천글

비즈니스 정보 설정

헤드리스 솔루션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비즈니스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헤드리스의 비즈니스정보 메뉴에서 비즈니스의 기본 정보부터 비즈니스가 소유한 브랜드, 몰 등 자산 정보를...

솔루션 도입을 위한 사전 준비

헤드리스 솔루션은 헤드리스 기술을 기반으로 하여 제품과 고객의 데이터가 모이는 파이프라인을 구축, D2C에 필요한 데이터를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플랫폼화 한...

솔루션 시작하기

헤드리스 솔루션을 시작하기 위해 다음의 절차를 따라주세요. 헤드리스에서 발급한 계정 정보로 헤드리스 어드민(admin.headless.co.kr)에 로그인해주세요.어드민 페이지...

헤드리스 커머스란?

헤드리스(Headless) 커머스란, 프론트엔드와 백엔드를 분리한 개념입니다. 헤드리스 커머스를 사용하면 하나의 백엔드로 다양한 프론트 채널로 데이터를 내보내고 가져올 수...

광고 마케팅 자동화 서비스

헤드리스 솔루션에서는 EP(상품 피드)를 활용해 연동된 매체의 경우, 해당 정보를 활용한 상품 피드 광고가 가능합니다. EP를 통해 전달된 정보로 광고 소재를 자동으로 생성할...

멤버십 – 대시보드

대시보드는 멤버십의 현황을 주요 지표로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멤버십에 소속된 전체 멤버 수, 신규 가입 멤버 수, 마케팅활용동의 인원 수, 등급 분포도, 멤버 증감차트...

기초가 탄탄한 이커머스
직접 써보는 게 제일 빠릅니다.

CAFE24 연동만 하면 사용 가능, 제품/상품 관리부터 고객 현황 데이터까지 모두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