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 생성/추가하기

혜택을 만들 때는 다음과 같은 혜택의 속성이 정의 되어야 합니다.

  • 혜택 사용 여부
  • 혜택명
  • 혜택 설명
  • 혜택 유형
  • 혜택 제공 시작 시점
  • 혜택의 유효기간
  • 혜택 적용대상
  • 혜택 사용 가능 범위

혜택을 생성하거나 추가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고객 – 혜택 관리 메뉴로 이동하세요.
  2. 혜택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혜택 생성/추가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3. 혜택명, 혜택 유형, 혜택 유효기간 등 혜택 속성을 입력하세요.
  4. 추가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혜택 설정을 완료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