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페이지는 해당 비즈니스의 전체 제품과 상품의 주요 정보와 업무 진척도를 확인할 수 있는 일종의 대시보드입니다.
제품 기획 담당자, 상품 기획 담당자, 마케터 등 관계자들이 함께 공통의 지표를 확인하고 협업 및 소통 할 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활용예시1) 상품화 되지 않은 제품
상품 기획 담당자(MD)는 전체 제품 중 상품화 되지 않은 제품 수를 확인하고, 상품의 기획을 계획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활용예시2) 광고 노출 상품
광고 기획 담당자(마케터)는 전체 상품 중 광고가 집행 중인 상품 수를 확인하고, 광고 소재를 기획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개요 페이지는 로그인 이후 첫 번째 화면으로, 제품-상품 운영/관리에 필요한 아래와 같은 지표를 제공합니다.

제품 지표

상품 지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