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은 온-오프라인 등 다양한 채널로 분산 된 고객을 그룹으로 묶어 통합 관리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고객을 목적에 따라 분류하여 그룹의 특성에 맞게 고객 관리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헤드리스의 멤버십 기능으로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로얄티를 높이는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서비스는 고객 메뉴를 활용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대시보드는 멤버십의 현황을 주요 지표로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멤버십에 소속된 전체 멤버 수, 신규 가입 멤버 수, 마케팅활용동의 인원 수, 등급 분포도, 멤버 증감차트 등 멤버십 운영에 필요한 주요...
멤버 목록에서는 비즈니스가 운영 및 관리하는 모든 멤버십에 소속된 전체 멤버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혹은 특정 멤버십에 소속된 멤버만 보도록 조회 필터를 활용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멤버 목록 멤버...
멤버 페이지에서는 해당 멤버십에 소속된 멤버들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의 운영자가 임의로 신규 멤버를 추가하거나 기존 멤버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단, 멤버를 추가하려면 멤버십의 가입설정을 먼저...
약관 페이지에서는 멤버십 운영에 필요한 약관들을 작성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제3자제공동의, 마케팅활용동의 및 광고수신동의 등 4가지의 약관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실행일을...
혜택 페이지에서는 해당 멤버십에 적용된 혜택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혜택은 등급 혹은 운영자가 설정한 기준에 따라 특정한 대상에게 제공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관리 혜택...
멤버십의 등급 페이지에서는 해당 멤버십의 등급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에 소속된 멤버들을 어떤 기준으로 나누고 어떤 혜택을 제공할 것인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관리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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