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을 만들 때는 다음과 같은 등급의 속성이 정의되어야 합니다.
- 등급명
- 등급설명
- 등급기준
- 등급혜택
멤버십의 등급을 생성하거나 추가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 고객 – 등급 관리 메뉴로 이동하세요.
- 등급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등급 생성/추가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 등급을 생성/추가할 멤버십을 선택하세요.
- 등급명, 등급설명, 등급기준, 등급혜택 등 필요한 등급 속성을 입력하세요.
- 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생성/추가를 완료하세요.
헤드리스(Headless) 커머스란, 프론트엔드와 백엔드를 분리한 개념입니다. 헤드리스 커머스를 사용하면 하나의 백엔드로 다양한 프론트 채널로 데이터를 내보내고 가져올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하나의 백엔드로 다양한...
헤드리스 솔루션에서는 EP(상품 피드)를 활용해 연동된 매체의 경우, 해당 정보를 활용한 상품 피드 광고가 가능합니다. EP를 통해 전달된 정보로 광고 소재를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으며, 네이버의 경우 자동 입찰...
대시보드는 멤버십의 현황을 주요 지표로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멤버십에 소속된 전체 멤버 수, 신규 가입 멤버 수, 마케팅활용동의 인원 수, 등급 분포도, 멤버 증감차트 등 멤버십 운영에 필요한 주요...
멤버 목록에서는 비즈니스가 운영 및 관리하는 모든 멤버십에 소속된 전체 멤버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혹은 특정 멤버십에 소속된 멤버만 보도록 조회 필터를 활용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멤버 목록 멤버...
멤버 페이지에서는 해당 멤버십에 소속된 멤버들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의 운영자가 임의로 신규 멤버를 추가하거나 기존 멤버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단, 멤버를 추가하려면 멤버십의 가입설정을 먼저...
약관 페이지에서는 멤버십 운영에 필요한 약관들을 작성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제3자제공동의, 마케팅활용동의 및 광고수신동의 등 4가지의 약관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실행일을...
CAFE24 연동만 하면 사용 가능, 제품/상품 관리부터 고객 현황 데이터까지 모두 무료!